서울 접근성 최고!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1순위 청약 개시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두산건설과 쌍용건설 컨소시엄은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의 1순위 청약을 1월 8일(월)에 인천 계양구 작전동 일원에서 시작한다.


서울과의 우수한 접근성

이 단지는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까지의 접근성이 탁월합니다. 서울지하철 7호선 환승역인 부평구청역은 2정거장, 서울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은 4정거장 만에 이동 가능합니다. 또한, 청라~강서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이 단지 앞에 위치하여 서울 출퇴근이 편리하게 이루어집니다.


경쟁력 있는 분양가격

분양 가격 측면에서도 이 단지는 매력적입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단지 맞은편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자이 계양(‘24년 3월 입주 예정)'의 전용면적 84㎡ 입주권은 지난해 10월 7억3,000만원에 거래되었으며, 전용면적 59㎡ 입주권은 지난해 9월 5억2,655만원에 거래되었습니다.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의 분양가는 전용면적 59㎡ 기준으로 최고 6,800만원 이상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규모와 편의성,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의 매력

이 단지는 대규모 정비 사업이 이뤄지고 있는 지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미 완료된 '계양1구역재개발(2,371가구)' 등 정비사업을 비롯해 효성구역 도시개발사업(3,988가구)이 완료되면 총 1만2,000여 가구의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총 1,370가구로 규모가 크며, 계양구에서는 첫 번째로 선보이는 '두산위브 더제니스' 브랜드 단지입니다. 건폐율이 15% 미만으로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하였으며, 전용면적 49㎡에는 안방 드레스룸이 조성되는 현대적인 설계가 돋보입니다.


청약 일정 및 이벤트

1월 8일(월)에 시작되는 1순위 청약은 1월 15일(월)에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지며, 정당 계약은 1월 29일(월)부터 31일(수)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입주자 저축 순위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 중 세대원 및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이 없습니다.


1월 14일(일) 오후 5시까지 청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청약 인증 이벤트가 개최되며, 두산건설이 자랑하는 'We’ve 골프단' 소속 임희정 선수와 유효주 선수의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견본주택 현장 안내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의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인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일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꿈의 주택을 찾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