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슈가, 22일 사회복무요원 입소

BTS 멤버 중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는 슈가

BTS의 슈가가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22일부터 군 복무를 시작하며 그룹 멤버 중 세 번째로 입대하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국 대표 보이 그룹 BTS의 멤버 중 슈가(본명 민윤기, 30세)가 22일부터 군 복무를 시작합니다. 슈가는 빅히트뮤직 소속으로, 이 기사는 그의 병역 의무 이행에 대한 소식을 다루고 있습니다.


슈가의 군 복무 시작일을 밝힌 빅히트뮤직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면서 "팬 여러분께서는 슈가의 대체 복무 기간 동안 근무지 방문을 삼가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그 동안 슈가는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은 후, 군 복무를 위한 훈련소 생활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써 BTS 멤버 중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는 슈가는 진과 제이홉에 이어 입영합니다. 슈가는 2020년에 어깨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어 병역 의무 이행 연기를 받아왔으며,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슈가는 방탄소년단에서 래퍼와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그는 지난 4월에는 솔로 앨범 'D-데이'를 발매하여 성공적인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솔로 월드투어는 전 세계 10개 도시에서 열렸으며 3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BTS와 슈가의 팬들은 슈가의 군 복무 동안 그를 응원하고, 그의 건강한 복귀를 기대하고 있으며, 빅히트뮤직은 슈가를 계속해서 지원할 것이라 강조했습니다. 슈가의 복무를 기다리며 그의 음악과 활동을 기억하며 응원하는 팬들과 음악 팬들에게는 큰 격려가 될 것입니다.

댓글